YTINS

IT Outsourcing

IT Outsourcing

와이티아이엔에스는 IT Outsourcing방법론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기술로 고객 만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풍부한 IT인프라 운영 경험과 업종별 전문가를 통해 고객의 정보자산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합니다.
그리고 고객사의 비용절감과 함께, IT전문성과 기술운영 노하우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기업가치와 경쟁력 제고를 지원합니다.

안정적, 효율적, 최적화된, 비용절감 IT Outsourcing 서비스 제공

표준화된 사업관리 프로세스 풍부한 경험의 전문 인력 투입 고객 환경에 맞는 최적화 된 기술 정보시스템 운영 노하우 축적된 방법론
  1. 우수한 인적 자원 확보
  2. 최적화 된 IT 기술 적용
  3. SLA기반의 서비스 수준관리

IT Outsourcing 서비스 수행

고객사에서 운영중인 정보시스템의 운영 및 유지관리를 위탁 수행함으로써,
유지관리대상 장비(IT자원)의 안정적인 운영 및 장애 대비한 사전예방 · 신속대응 체계 마련합니다.
상시 시스템 모니터링(24시간X365일)을 통한 전문적인 운영을 통해 정보시스템 가용률 극대화 및 서비스 품질을 제고합니다.

IT Outsourcing 범위

IT 자원(응용S/W, 상용·공개 S/W, H/W등) 통합 유지관리 서비스

정보시스템 운영 및 SW재개발

SLA서비스 수준 협약 및 관리

서비스 데스크 운영

기대 효과

정보시스템 안정성 확보를 통해 24*365일 무중단 서비스 제공

IT운영 전문성 확보를 통해 최적의 정보시스템 상태 유지 및 품질 향상

전산지원 서비스 운영 및 지원활동 강화를 통한 고객만족도 고취

SLA를 통함 IT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잠재적 위협 요소 사전 제거

정보시스템

외부사용자 A 지점-B 협력사-C 영업점-일반인

WEB
대외서비스 시스템
대표 홈페이지 포털 공개 서비스
Interface
업무포털 ITSM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상용 SW 서버 시스템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
Interface
내부 업부 시스템
경영정보 대시보드

ERP 그룹웨어 자산관리 계약관리 ···

내부망
Interface
유관기관
A기관 B은행 C센터 D공사 E회사

내부사용자 임원-A 본부-B본부-C직원